Razer BlackWidow V4 TKL HyperSpeed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RAZER™에서 깔끔한 데스크 셋업을 위한 무선 핫스왑 키보드 ‘Razer BlackWidow V4 Tenkeyless HyperSpeed(이하 블랙위도우 V4 TKL 하이퍼스피드)’를 신규 출시했다.
블랙위도우 V4 TKL 하이퍼스피드는 게임 성능과 커스터마이징을 중요시하는 게이머를 위해 제작됐다. 3세대 Razer 택타일 기계식 오렌지 스위치가 기본 탑재돼 있으며 3핀 및 5핀 기계식 스위치로 핫스왑이 가능해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스위치 변경이 가능하다. 내부엔 잔음을 줄여주는 이중 댐핑 폼, 부드러운 키 입력을 위한 공장 윤활 스태빌라이저, 상단 강철판, 기본 적용된 PCB 테이프가 포함돼 있어 보다 깨끗한 타건음과 부드러운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기능 롤러와 3개의 전용 제어 버튼으로 미디어 재생, 볼륨 조절, 배터리 상태에 빠르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이러한 컨트롤 버튼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Razer Synapse를 통해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맞게 키 조정이 가능하다.
Razer HyperSpeed Wireless로 구동되는 블랙위도우 V4 TKL 하이퍼스피드는 지연 시간이 짧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며, 최대 3개의 장치와의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플랫폼 간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다. 멀티 디바이스 지원으로 키보드와 호환되는 Razer 마우스를 하나의 동글에 모두 연결할 수 있어 하나의 동글로 키보드, 마우스를 모두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300개 이상의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는 생생한 키별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Razer Chroma™ RGB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키보드의 흰색 스틸 플레이트는 빛의 확산을 자연스럽게 향상시켜 세련된 조명효과를 제공하며, Razer Chroma Studio를 사용해 맞춤형 조명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다.
블랙위도우 V4 TKL 하이퍼스피드의 절전 모드는 전용 배터리 수명 및 상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활성화할 수 있으며 절전 모드 진입시 한 번의 충전만으로 최대 98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같은 버튼을 탭해 배터리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숫자 행에 불이 들어와 남은 충전량을 표시해 보다 직관적인 배터리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7월 25일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 구매 시 RAZER 랜덤 스위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월 1일 네이버 핫IT슈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