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가성비 생활가전 단독 기획 ‘휴스톰 헤어드라이기’ 론칭

GS샵, 고객 니즈 반영한 리빙 상품 단독 기획 확대… 첫 시작은 헤어드라이기
휴스톰과 공동 개발, 고성능 BLDC 모터에 디자인, 기능성까지 잡은 가성비 모델 출시
고객 설문 반영한 가격과 디자인, 핸드 프리 거치대까지 실속 구성으로 기획
최근 ‘홈’ 트렌드 속 단독 및 차별화 상품 확대 통해 고객 혜택 제공할 것

2025-08-19 09:58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샵에서 선보이는 '휴스톰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

서울--(뉴스와이어)--GS샵이 패션에 이어 생활가전에서도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국내 생활가전 제조사 휴스톰과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이하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를 공동 개발, 8월 20일(수) 23시 55시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

GS샵은 패션에 이어 남녀노소 모두가 필수로 사용하는 리빙 상품을 홈쇼핑의 핵심 카테고리로 보고 올해 단독 상품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그 첫 번째 결과물이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다. 최근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사용하는 미용 기기가 성장하는 흐름 속에서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헤어드라이기를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최근 인기인 짧은 망치 타입 디자인에 BLDC 모터를 탑재했다. 방송 중 6만원대 가격으로 시중 10만원대의 일반 BLDC 헤어드라이어 대비 동급 최저가 수준을 자랑한다.

세심한 온도 조절과 AUTO 모드로 모발 손상 방지를 위한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며, △드라이기 본체 △스타일링 노즐 △디퓨저 △거치대까지 포함한 4종 구성으로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아이보리 컬러 디자인은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 가심비까지 만족시킨다.

이번 제품의 또 다른 차별화 요소는 거치대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설문에 따르면, 사람들이 양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스탠딩 드라이어’에 대해 구매 의향은 있지만 높은 가격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것을 확인했다. 이에 GS샵은 스탠딩 드라이어 기능을 대신할 수 있는 전용 핸드 프리 거치대를 제작해 6만원대 기본 구성에 포함시켰다.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8월 20일(수) 첫 방송을 기념해 단품 6만9000원, 더블 구성은 11만8000원의 특별가로 소개되며, 방송 중 카드할인 7%까지 추가 제공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첫 방송에서는 ‘30일 체험 찬스’를 통해 고객이 먼저 사용해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우 GS샵 리빙개발팀 매니저는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 의견을 반영해 가격·디자인·성능을 모두 만족시킨 차별화 상품”이라며 “체험 찬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서 좋은 상품을 부담 없이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S샵은 고객 홈비짓 조사와 검색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헤어드라이기 외에도 시린이치약, 멀티그릴, 반찬메이커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리빙 상품을 추가로 기획해, 좋은 상품을 통한 고객 혜택 강화라는 커머스의 본질적인 측면을 채워갈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