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업계 최고 출력 2.4kW 모델 포함하는 새로운 Artesyn CRPS 서버 전원 공급 장치 시리즈 발표

2019-03-15 11:16 출처: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SU 시리즈는 분산 전력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다운스트림 dc-dc 컨버터를 공급하기 위해 12.2 Vdc의 메인 출력을 생성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5일 -- 14일 열린 Open Compute Summit에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Intel® CRPS(Common Redundant Power Supply) 사양에 뒤이은 새로운 전력 공급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 제품의 폼 팩터에 업계 최고 전력인 2400와트 모델을 포함하고 있으면서 75W/in3(1입방 인치당 와트)의 시장 선도적인 전력 밀도를 제공한다.

Artesyn의 새로운 CSU 시리즈는 550W에서 2400W까지의 개별 전력 정격으로 기업 IT, 클라우드 및 하이퍼스케일 환경의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인프라에 전력 용량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시리즈의 모든 제품에 대한 공통 형태, 적합성 및 기능이 시스템 설계의 미래 보장한다. 이 시리즈는 비용에 민감한 엔트리 레벨 시스템에서부터 공간이 부족한 고성능 서버에 이르기까지 서버 제조업체의 범위를 해결할 수 있다. CSU 시리즈는 최신 전원 스위칭 기술과 고밀도 부품 패키징 기술을 사용하여 2.89 x 7.28인치(73.5 x 185.0mm) 크기의 소형 1U 높이 인클로저에 보관된다.

CSU 시리즈는 분산 전력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다운스트림 dc-dc 컨버터를 공급하기 위해 12.2 Vdc의 메인 출력을 생성한다. 전원 관리 또는 감시 회로에는 12 Vdc 대기 출력을 사용할 수 있다. Artesyn의 CSU 시리즈 모델 중 상당수는 입력 및 기류 방향에 대한 옵션이 제공되므로 기업으로부터 재래식 데이터 센터, -48 Vdc 데이터 센터 및 통신 중앙 사무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 구축할 수 있다. DC 입력 옵션을 사용하여 배터리 백업으로 장비에 전원을 공급할 수도 있다.

능동적인 전류 공유는 매우 높은 전류 적용을 위해 다수의 전력 공급 장치를 병렬로 연결할 때 추가 부품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이러한 핫 플러그 가능 전원 공급 장치는 N+1 또는 N+N 리던던트 아키텍처, 콜드 리던던시 모드 및 시스템 전원 스로틀링을 지원한다.

이 제품군에서 모든 AC-입력 모델은 94% 피크에서 80 PLUS® Platinum 수준 효율성 인증을 받았으며, 가벼운 부하에서 낮은 총 고조파 전류 디스토션(iTHD)을 제안한다(EN61000-3-2).

CSU 시리즈 전원 공급 장치는 사용자가 최소한의 추가 구성 요소로 정교한 전원 관리 체계를 구현할 수 있는 Artesyn의 범용 PMBus™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설정, 감시 및 제어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은 과전류, 과전압, 저전압, 과열 및 팬 고장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Artesyn은 3월 14일과 15일 산호세 컨벤션 센터(San Jose Convention Center)의 부스 D7에서 Open Compute Project(OCP)와 관련된 CSU 시리즈 및 기타 전력 기술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