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현대홈쇼핑 통해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특가 방송

3월 2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통해 박나래 다리미로 알려진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판매
강력한 스팀으로 쉽고 빠른 주름 제거 가능… 900g의 혁신적인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 가능
홈쇼핑 구매 고객 모두에게 테팔 드라이기 특별 증정

2019-03-21 09:35 출처: 테팔

테팔 모델 개그우먼 박나래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1일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델로 활약 중인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을 22일(금) 오전 10시 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뛰어난 기능에 편리성까지 갖춰 홈쇼핑 6회 매진을 기록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는 등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박나래 다리미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는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자동주문 할인, 모바일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7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정품 드라이기를 사은품으로 특별 증정한다.

이 제품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900g의 혁신적인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은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오랜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150mL 물통을 비롯해,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