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ASIC 개발 위한 데이터 통신 애플리케이션 준비

2019-05-21 17:00 출처: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신주, 대만--(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1일 -- 유수의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공급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이 데이터 통신(Data Communication) 시장에서 10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들은 1차적으로 UMV 28nm(나노미터) HPC와 40nm LP 상에서 실행되었는데 액세스, 병합 스위치, 서버 어댑터 및 홈 게이트웨이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다.

패러데이는 네트워킹 ASIC와 SoC 프로젝트에서 완전한 고속 인터페이스 통합과 테스팅을 제공하는데 성공을 거두었다. 10G에서 100G까지의 네트워크 스위치와 복수의 기가바이트 서버 어댑터 애플리케이션 수요가 사상 최고조에 이르면서 패러데이는 이들 시장의 고객들이 R&D 자원 지출을 대폭 줄이고 대량생산 기간을 단축시키도록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여러 차례 입증해 보인 바 있다.

더욱이 패러데이는 현재의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종합적인 실리콘밸리 입증 IP 솔루션을 개발했는데, 여기에는 낮은 지연율과 높은 대역폭의 데이터 전송을 위한 고속 I/O, 업계에서 유일한 28nm HPC 프로세스의 28G SerDes PHY, 표준 표 색인을 위한 TCAM(Ternary Content Addressable Memory), 시스템 신뢰도를 높여주는 TDC(Temperature Detection Controller), 그리고 높은 정밀도의 타이밍 요건을 충족시키는 초저지터(jitter) PLL 등이 있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플래시 린(Flash Lin)은 “오늘날 데이터 통신 시장의 성장은 높은 대역폭의 네트워크 인프라에 의존하고 있는데, 패러데이는 강력한 하드웨어와 시스템 차원의 솔루션으로 대처해오고 있다”며 “패러데이는 이 분야의 R&D 자원에 상당 규모의 투자를 지속하고 있고 전세계의 선두 통신 벤더들 다수와 협력해 놀랄 만한 성과를 일구어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더 많은 고객들이 우리의 탄탄한 역량을 발판으로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무공장 ASIC 및 실리콘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준수 CPU, DDR2/3/4, 저전력 DDR1/2/3, MIPI, V-by-One, MPEG4, H.264, USB 2.0/3.1 Gen 1, 10/100/1000 이더넷, Serial ATA, PCI Express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는 본사가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유럽 및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실을 두고 있다. Faraday는 대만증권거래소(티커: 3035)에 상장돼 있다. 추가 정보는 www.faraday-tech.com 을 참조한다 .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00051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