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7회 경기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 ‘방과후칸타빌레’ 개최

2019-05-22 08:47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18년 제6회 경기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합창대회 방과후칸타빌레 행사

수원--(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2일 --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는 25일 수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약 500여명의 청소년, 지도자, 학부모님들과 함께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인 ‘제7회 방과후칸타빌레’를 개최한다.

경기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는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와과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함께 공동 주관하며 경기도 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4개 기관이 참여하여 각 기관별로 최소 6개월 이상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이번 합창대회를 준비하였다.

이번 합창대회는 전년도와 동일하게 각 기관별 자유곡 2곡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이슈에 맞게 통일관련 곡을 선정한 기관들도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참여기관 지도자들이 틈틈이 준비한 지도자 단체합창과 전체 참가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단체합창을 통해 방과후실무협의회 네트워크 공동사업이 더욱 굳건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는 청소년의 잠재력과 발전가능성 등 다양한 능력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합창대회 공동의 목표를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취하고 개인별 자신감과 소속감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기관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미청소년문화의집 통진청소년문화의집,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ysc.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