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ing Simplified Group, Inc., 새로운 한국 지사에 IDG 출신 베테랑을 지사장으로 임명

한국 IDG의 영업총괄이사 출신 김성일 씨, 리드 제너레이션 분야의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이번 달에 APAC 지역에서 두 번째로 확장 설립되는 SSG의 한국지사에 지사장으로 취임

2019-07-29 11:03 출처: Selling Simplified Group, Inc.

덴버--(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9일 -- Selling Simplified Group, Inc.(이하 SSG)가 29일 새 한국 지사 설립을 발표하며 지사장으로 김성일 씨를 임명했습니다. 한국 지사는 7월 초에 개설된 홍콩 지사 다음으로 설립되며 이는 이번 달에만 두 번째로 이루어지는 APAC 지사 확장으로 APAC 지역에서 여섯 번째 지사입니다.

독점적 B2B 데이터 및 마케팅 솔루션을 공급하는 비상장 업체인 SSG는 수요 창출 및 데이터 공급 서비스를 전문으로 합니다. SSG는 현재 특히 APAC 지역과 북미 지역에서 유례없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시점에 한국 지사를 설립하였으며 향후 신규 소프트웨어 출시와 구독 기반 SaaS 기업 모델로의 전환을 앞두고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마케팅 담당자들과 영업팀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SSG는 데이터에서부터 시작하여 글로벌 플레이어로서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SSG가 보유한 1억개 이상의 글로벌 B2B 데이터베이스 중 APAC 기록이 2500만개 이상을 차지하면서 SSG는 APAC 지역에서 B2B 마케팅 및 데이터의 선두주자로 부상했습니다. SSG는 호주, 싱가포르, 인도, 홍콩의 현지 지원팀과 함께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모두 현지 언어를 지원하여 APAC 지역에서 그 입지를 개선했으며 김성일 지사장은 이를 매우 탁월하다고 여깁니다.

김성일 지사장은 SSG에서 자신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SG의 일원이 된 것은 제가 과거에는 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리드 제너레이션 분야에서 진정한 혁신을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SSG는 1년 동안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고객들에게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저는 한국 마케팅 담당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진정으로 현지화된 운영을 통해 이러한 성공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SSG의 CEO이자 설립자인 Michael Whife는 김성일 지사장 임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SG는 김성일 지사장을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김성일 지사장은 한국 리드 제너레이션 분야의 권위자입니다. 한국 IDG에서 13년간 현지 고객 기반을 구축한 경력이 있는 김성일 지사장은 처음부터 SSG의 첨단 솔루션과 기술을 현지 시장에 도입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춘 전문가입니다. 김성일 지사장이 SSG가 APAC 지역에서 리드 제너레이션 분야의 최고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데 많은 이바지를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김성일 지사장은 이미 APAC 지역의 신규 비즈니스 결재 절차에 착수했으며 현지 고객을 위해 고도로 개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할 ‘고객 성공 관리자(Customer Success Manager)’를 영입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Whife 사장은 8월 말까지 한국 지사가 완전히 정상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Selling Simplified Group, Inc. 개요

2012년에 설립된 Selling Simplified Group, Inc.는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가 있으며 런던, 푸네, 싱가포르, 서울, 홍콩 그리고 시드니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독점적 데이터베이스에서 1억여개 이상의 B2B 기록을 관리하고 있는 SSG는 수요 창출과 마켓 테크놀로지 솔루션을 위한 총체적이고 인텐트 기반의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SSG의 Demandcentr 플랫폼에서 호스팅 되는 모든 독점 마케팅 기술 스택은 풍부한 인텐트 기반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B2B 수요를 식별하고 분석하고 포착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이며 호환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