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워터스 랭킹 ‘최우수 보고 시스템 제공업체’에 선정

2019-08-08 12:00 출처: Moody’s Analytics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워터스 랭킹의 최우수 보고 시스템 제공업체에 선정됐다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8일 -- 세계적인 금융정보 제공업체인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19 워터스 랭킹(2019 Waters Rankings)에서 ‘최우수 보고 시스템 제공업체(Best Reporting System Provider)로 선정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규제보고 솔루션(regulatory reporting solution)으로 이 상을 받았다.

은행과 보험사들은 규제 변경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회사의 종단 간 솔루션은 보고 프로세스 전체를 관리하며 50개 이상의 관할 지역을 포괄하는 3000가지의 다양한 규제보고서를 작성한다. 관련 마감 시한에 앞서 요구되는 모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수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보고서를 쉽게 검토, 조정, 감사 및 검증할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규제감시팀은 지역 및 해외 분야에서 수십년간 축적해온 풍부한 경험을 자랑한다. 그들은 100여개의 감독기관 웹사이트를 모니터해 고객들이 적절한 시기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니콜라스 데그루손(Nicolas Degruson) 제품관리 이사는 “규제가 너무 자주 바뀌기 때문에 각 기관들이 모든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쉽지 않다”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준비하고 유지하는 것은 많은 자원이 소요되고 때로 기업들은 프로세스의 다양한 측면을 담당하기 위해 여러 공급업체에 의존하기도 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규제 전문지식, 리스크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 수상경력이 있는 기술을 결합해 단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차세대 규제보고 솔루션이 현재 출시되어 있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로 설치될 수 있어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호스팅, 인프라, 소프트웨어 관리를 담당하고 규제 업데이트까지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워터스 랭킹에서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2017 및 2018년에는 ‘최우수 신용리스크 솔루션 제공업체(Best Credit Risk Solution Provider)’에 선정됐다.

빅터 앤더슨(Victor Anderson) 워터스 테크놀로지 글로벌 콘텐츠 이사는 “워터스 랭팅은 17년째 금융시장 전반에서 대표적인 기술, 서비스 및 제공업체들을 선정해왔다”며 “우리의 평가가 동종업계와 다른 점은 독자들이 실제로 각기 다른 제공업체와 솔루션을 경험한 내용을 기반으로 독자들에 의해서만 결정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수상 및 산업 포상 목록이 추가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32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30056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