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명절로 지친 가족 장 건강 위한 ‘둘코화이버’ 제품 추천

장 건강 관리에 필요한 프리바이오틱스·식이섬유 담은 건강 기능 식품 ‘둘코화이버’

2019-09-19 09:15 출처: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둘코화이버 망고맛과 사과맛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9일 --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추석 이후 장 건강 관리에 필요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담은 건강 기능 식품 ‘둘코화이버’를 추천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가족과 함께 담소를 나눈 지난 추석의 즐거움을 뒤로 하고 일상으로 돌아온 요즘은 명절 과식 등으로 장 문제가 생기기 쉬운 때이기도 하다. 지친 우리가족 장 건강에 도움이 될 건강기능식품 성분은 무엇이 있을까.

장 건강 기능 식품으로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라는 성분이 최근 TV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되면서 연중 포털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미 잘 알려져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이름이 비슷해 혼동하기 쉬운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먹이가 돼 이들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장에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여 건강한 장내 환경을 조성하는 성분이다. 때문에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장내에 있는 유산균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는 식이섬유가 빠질 수 없다.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한 기능성 원료로는 폴리덱스트로스(Polydextrose)가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폴리덱스트로스 일일섭취량(4.5~12g)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인정하고 있다. 단,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할 것을 제안한다.

올해로 출시 1주년을 맞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둘코화이버‘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폴리덱스트로스(식이섬유)를 모두 담은 투인원(2in1) 건강 기능 식품이다. 일일 섭취량(1일 1회 4개)에 맞춰 소포장 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어 먹는 구미 형태로,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좋아하는 사과와 망고 두 가지 맛으로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구입 시 변질 또는 파손된 제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해 교환 또는 보상 가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