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 출시

제한된 공간의 높은 전류 값을 필요로 하는 거친 환경의 사용에 적합하도록 설계

2019-09-19 10:21 출처: 한국몰렉스

한국몰렉스의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

안산--(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9일 -- 글로벌 전자 솔루션 제공업체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산업용 자동화, 소비 가전 및 자동차 시장에 적합한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커넥터 시스템은 업계의 모든 표준 요건을 준수하면서도 우수한 신뢰도로 고온에 잘 견디는 소형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커넥터 시스템의 독특한 구조적 특징들은 단자 결합력을 높이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해도 체결력을 유지하는데 탁월하다.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은 수직형과 수평형 구조로 2개부터 15개까지의 일렬 구조의 플러그인 타입 회로를 제공하며 2.00mm 피치의 소형 구조를 가진다. RoHS 요건을 준수하며 고온에서도 잘 견디는 이 제품은 압착 단자와 케이블을 사용하므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단자 란스 디자인은 결합 유지력을 강화하고 하우징은 마찰식 잠금 방식을 사용하는 구조를 갖추었다. 이 제품은 또한 단면의 하우징 벽을 제거하는 것 같은 편광식 구조로 인해 체결 오류를 방지한다.

몰렉스 글로벌 제품 담당 매니저인 마리코 오카모토(Mariko Okamoto)는“제품의 신뢰도는 그 제품 및 기술의 우수성과 품질을 결정하는 데에 있어 최우선 시 되는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몰렉스의 Micro-Latch 커넥터를 사용하는 고객사들은 이로 인한 신뢰도를 제품의 특징으로 활용해 시장에 판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은 이미 시장에 나와있는 유사 커넥터 시스템과 비교할 때 깊이와 높이가 훨씬 낮으며 더 넓은 온도 범위에서도 잘 견딜 뿐 아니라 더 높은 전압과 더 얇은 케이블을 허용한다.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에 관한 상세 정보는 한국몰텍스 홈페이지에 있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의료,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45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되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를 기점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몰렉스는 미국 소재 몰렉스 회사의 등록 상표로서 세계 각국에서도 동일하게 등록되어 있다. 몰렉스 이외의 다른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주들에게 귀속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