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솔루션 SNS Form, 페이스북과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 개최

2019-09-27 09:00 출처: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SNS Form은 페이스북과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7일 -- 다우기술의 주문결제솔루션 ‘SNS Form’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사 와이즈버즈와 함께 10월 14일(월) 오후 2시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코리아(서울 테헤란로)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중심의 커머스 트렌드와 더불어 SNS 판매자 매출 증대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 관리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SNS Form은 기존 상품 판매 및 광고의 개별 관리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One-Stop 셋팅이 가능한 광고관리 서비스를 론칭하였다. 이를 통해 SNS 판매자는 광고대행사의 도움 없이 1만원 충전으로 소액 광고의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NS Form에 등록된 상품이라면 단 1건이라도 정밀한 타겟팅 기능을 활용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홍재흥 상무는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지속 성장하고 있는 SNS커머스 시장의 흐름을 읽고 온라인 판매자들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1인마켓을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부터 SNS 마케팅을 활용하는 대형 쇼핑몰까지 향후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SNS Form 홈페이지 또는 세미나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이다.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 경영’을 펼쳐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