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MMORPG 대작 ‘신강호’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오픈… 게임 쿠폰과 사은품 증정

PC 주변기기 브랜드 RAZER와 MMORPG 모바일 게임 ‘신강호’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RAZER 인기 게이밍 키보드 Blackwidow KR과 신강호 특전 쿠폰의 콜라보 제품 판매
전국 일렉트로마트와 쿠팡, 게임몰, 게임투바이 등 온오프라인에서 콜라보 제품 구매 가능

2019-10-02 14: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와 모바일게임 ‘신강호’의 콜라보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2일 --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기존의 PC 주변기기의 프로모션과는 다른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PC 주변기기와 모바일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신스틸러가 론칭한 구글플레이 기준 1위 달성 모바일게임 MMORPG 대작 ‘신강호’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PC 주변기기의 콜라보레이션은 PC 제품 또는 PC 게임에 국한되어 있었으나 RAZER는 이를 탈피한 모바일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최근 게임 시장이 PC보다 모바일에 집중되는 흐름에 따라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이다.

본격 무협 세계관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한 무협 MMORPG ‘신강호’는 최근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기준 1위를 달성하였으며, 현재 iOS 버전도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RAZER는 10월 3일부터 게이밍 키보드 인기 제품인 ‘Blackwidow KR’과 신강호 특전 쿠폰이 합쳐진 콜라보 제품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콜라보 제품은 기존 가격에서 약 30% 할인된 11만9000원의 특가와 20만원 상당의 ‘신강호’ 인게임 아이템이 동봉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콜라보 제품은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되며, 쿠팡, 게임몰, 게임투바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에 전시된 제품 및 X배너의 인증샷을 찍어 ‘신강호’ 공식카페에 응모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신강호’ 인게임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별개로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이벤트 배너가 있는 오픈 마켓과 게임몰, 게임투바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시 신강호 인게임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배송된 쿠폰 홍보물을 인증샷을 찍은 뒤 신강호 공식카페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PRO, RAZER Panthera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있다.

‘신강호’의 성공적인 론칭에 고무된 ㈜신스틸러는 무협 액션 MMORPG 신강호의 유저들을 위하여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웨이코스 개요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 사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와 함께 게이밍 노트북 등을 유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