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메스텍 서비시스 인수

급성장하는 산업 디지털 전환 시장서 로크웰의 컨설팅 및 시스템 통합 역량 확대

2019-10-02 10:57 출처: Rockwell Automation, Inc.

밀워키--(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2일 --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이하 ‘로크웰’)이 제조 실행 시스템/제조 운영 관리(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s/Manufacturing Operations Management), 디지털 솔루션 자문 및 시스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메스텍 서비시스(MESTECH Services, 이하 ‘메스텍’)를 인수했다고 1일 발표했다.

메스텍은 제조 기술 분야에서 로크웰의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을 적용하는데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인정을 받은 시스템 통합 업체이다. 메스텍은 기술 자문 서비스, 솔루션 설계 및 구축, 지원, 플랜트 자산 관리, 그리고 생명 과학 및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개별 반도체, 하이브리드 및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스태핑(staffing)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8년에 설립된 메스텍은 인도 푸네(Pune)에 본사를 두고 독일 및 미국에서 사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매튜 포든월트(Matthew Fordenwalt) 로크웰 오토메이션 시스템 및 솔루션 사업 담당 부사장 겸 본부장(General Manager)은 “메스텍을 인수함에 따라 로크웰이 전 세계 정보 솔루션 및 연결 서비스 부문의 수익성 높은 성장 역량을 확대하고 고객이 디지털 시스템으로 전환하도록 돕는 능력을 촉진하게 됐다”며 “인도는 로크웰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로 메스텍의 사업 지역과 전문 기술은 우리가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행하도록 해 고객이 연결성, 효율성 및 생산성을 강화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메스텍은 로크웰에 합류함에 따라 제어, 처리 공정, 전력 정보 솔루션 및 PTC 기반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 스위트(FactoryTalk Innovation Suite)를 포함한 산업용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이 위험성을 최소화하면서 최고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야틴 산콜카(Yatin Sankholkar) 메스텍 상무이사는 “우리가 더 많은 고객이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단순화하고 생산 시기를 앞당길 수 있게 할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미래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메스텍은 지난 10년 동안 기술 자문 및 제조 운영 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 시행에 역점을 둔 세계 선도적 제조 실행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다. 우리는 로크웰과 힘을 합침으로써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우수한 산업 전문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 거래는 로크웰의 2020년 재무 실적에 주목할만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스텍(MESTECH) 개요

메스텍 서비시스는 글로벌 선도적 제조 실행 시스템/제조 운영 관리(MOM/MES)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회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인정을 받은 시스템 통합 업체로서 자동차, 범용 개별 반도체, 생명 과학, 전자 및 CPG(소비재 제품) 업계에 로크웰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을 적용하는데 광범위한 경험을 갖고 있다. 회사는 인도 푸네에 본사를 두고 독일 및 미국에서 사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mestechservice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10053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