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2,4,6,8 출발확정팩’으로 똑똑하게 떠나는 패키지여행 선보여

최소 출발인원에 대한 부담은 덜고, 출발 확정을 높이는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
최소 2명부터 8명까지 예약 인원에 맞춰 상품 조회 가능

2019-10-15 09:50 출처: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5일 -- 패키지여행에는 최소 출발인원이라는 조건이 있다. 상품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8명에서 최대 20명 이상 같은 상품을 예약해야 출발 가능한 경우가 많다. 때문에 인원이 모자란 경우 힘들게 준비한 여행이 불발될 수도 있다.

종합 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최소 출발인원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출발 인원에 대한 부담이 비교적 적은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기획전 내 검색창을 이용해 최소 2명부터 8명까지 예약 인원에 맞춰 상품을 조회할 수 있다.

적은 인원으로도 출발 가능한 상품을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어 출발 확정에 대한 패키지여행의 불확실성을 크게 줄였다.

예를 들어 예약 인원이 2명인 경우 2명 이상 출발 가능한 상품을 검색해 예약하면 최소 출발인원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기획전은 가까운 중국, 대만부터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미주 등 중·장거리 지역을 합쳐 100여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발 지역은 서울, 부산, 대구 출발로 설정 가능하다.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NHN에 인수되면서 종합여행사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