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INNO3D 그래픽카드 최대 1년 새제품 교환 프리미엄 서비스 발표

2019-10-21 18:21 출처: 아이노비아

아이노비아, INNO3D 그래픽카드 최대 1년 새제품 교환 프리미엄 서비스 발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1일 -- NVIDIA의 공식 파트너이자 그래픽카드 제조사 INNO3D의 국내 유통사인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는 업계 최초로 최대 1년 새제품 교환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아이노비아가 판매하는 INNO3D 그래픽카드 고장 시 생산일자 기준 최장 1년간 새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하며, 단종된 제품은 동급 수준의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이다.

대상 제품은 INNO3D RTX, GTX 시리즈 제품으로 10월 구매건부터 적용된다. GT 모델, 단종상품으로 이어지는 RTX, GTX 일부 모델은 정책에서 제외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그외 쿨러, 써멀 재도포등 단순문제도 3년간 무상서비스가 진행되며 써멀구리스 역시 메이저 브랜드를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되는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서비스 정책에 기대감이 크다는 것이 회사 측의 입장이다 .

또 이번 INNO3D그래픽카드 구매 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최장 1년간 서비스 불만이 단번에 해소되었고 서비스 품질이 한층 더 개선되어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노비아는 이번 정책은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철학과 품질의 자부심을 밑바탕으로 고객니즈 실현과 브랜드 가치를 도약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계속하여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inno3D, iChiLL), Mach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