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지원에 5만달러 기부

2020-02-03 11:33 출처: Moody’s Foundation

뉴욕--(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03일 -- 무디스 재단(Moody’s Foundatio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대처하고자 비영리 아시아 의료구호 단체인 기브투아시아(Give2Asia)에 5만달러를 기부했다고 무디스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이 1월 31일 발표했다.

레이 맥다니엘(Ray McDaniel) 무디스코퍼레이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무디스는 직원과 직원 가족, 역내 파트너사를 비롯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병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이들에게 지지를 보내며 어려운 시기에 기브투아시아의 긴요한 구호 활동에 기여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기브투아시아는 중국 적십자(Chinese Red Cross), 후베이 적십자(Hubei Red Cross) 등 중국 유수 공중보건 기관과 손잡고 의료 장비 및 물품, 관련 기금, 훈련 등을 제공하며 일선 보건 요원과 취약 계층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무디스의 기부금은 마스크, 방호복, 고글 등 환자 치료 및 바이러스 확산 차단에 필요한 의료 장비 조달과 바이러스 감염증 발병으로 가장 피해가 심한 지역으로 파견되는 천여 보건 요원의 식사와 숙박 제공, 최전선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및 전염병과 맞설 의료 종사자를 위한 장기적 교육과 지원에 쓰이게 된다.

무디스 재단은 무디스코퍼레이션 산하 자선단체로 강건한 지역사회를 구축하고 전 세계인의 더 나은 미래에 이바지하는 직원 기부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 무디스 재단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csr.moodys.io/foundation)에서 찾아볼 수 있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개요

무디스는 글로벌 자본시장의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로서 금융시장의 투명화와 통합에 기여하는 신용 평가,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은 공채와 증권에 대한 신용 평가와 조사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및 첨단 소프트웨어와 자문 서비스 그리고 신용 조사 연구, 경제 분석 및 금융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모(母)기업이다. 2018년에 44억달러의 수익을 기록한 무디스는 전 세계적으로 약 1만9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44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310055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