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닉, ‘중소기업 대상 재능기부 Consulting’ 성황리 종료

중소기업에 최적의 솔루션 제공, 전사적 Marketing 내재화 성립

2020-02-13 09:30 출처: 브래닉

브래닉 현판 앞에 서있는 송석민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3일 -- 브래닉은 창립 7주년을 기념하여 스타트업을 포함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대상 재능기부 Consulting’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중소기업 대상 재능기부 Consulting’ 기간은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로 컨설팅 범위는 가치체계 구축부터 네임 개발 및 로고 디자인까지로 스타트업을 포함한 중소기업에 가장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송석민 브래닉 대표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받았던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재능기부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기에 부담이 컸던 스타트업을 포함한 중소기업에 그동안 브래닉이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돌려주고 싶었다”며 “그 첫 감사 이벤트로 ‘중소기업 대상 재능기부 Consulting’을 잘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재능기부 이벤트는 추후 다시 진행될 예정이며, 진행될 재능기부 이벤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브래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래닉 개요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클리닉으로서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브랜드 및 비즈니스 실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병원이다. 잘 성장한 브랜드들도 또는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그들만의 고충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브래닉은 항상 그들 옆에서 그들의 문제점을 보살피고 치료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방법으로는 컨설팅, 비즈니스 코칭, 교육, 강연 등 여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자 함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