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더 작고 가벼워진 ‘Razer DeathAdder V2 Mini - Grip Pack’ 공식 출시

레이저, 옵티컬(Optical) 스위치 탑재한 경량 데스에더 마우스 출시
데스에더 마우스를 콤팩트하게 재설계한 인체공학 디자인… 전용 마우스 Grip Type 제공

2020-07-02 10: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가 더 작고 가벼워진 데스에더 게이밍 마우스 에디션 Razer DeathAdder V2 Mini – Grip Pack을 공식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2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레이저(RAZER)가 더 작고 가벼워진 데스에더 게이밍 마우스 에디션 ‘Razer DeathAdder V2 Mini - Grip Pack’을 2일 공식 출시했다.

레이저의 국내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DeathAdder V2 Mini와 함께 전용 마우스 Grip Type이 포함된 Razer DeathAdder V2 Mini - Grip Pack을 이날 론칭한다고 밝혔다.

Razer DeathAdder V2 Mini는 62g의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사이즈도 DeathAdder V2보다 콤팩트한 크기를 지녔다. 팜그립과 클로 그립 스타일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설계돼 탁월한 마우스 핸들링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손이 편안하도록 디자인됐다.

◇레이저 옵티컬 스위치와 8500 DPI 센서 탑재

최대 7000만회 클릭이 가능한 내구성의 레이저 고유의 옵티컬 스위치가 장착돼 있으며 8500 DPI 옵티컬 센서로 스핀아웃 없이 높은 정밀도로 마우스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트래킹한다.

또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이 장착돼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 저장으로 어디에서나 개인 설정을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 피트는 100% PTFE 재질로 부드러운 동작을 지원한다.

◇마우스 Grip Type

DeathAdder V2 Mini와 함께 제공되는 마우스 Grip Type은 미끄럼 방지 기능과 땀을 흡수할 수 있는 재질로 돼 있어서 마우스 버튼 좌우 상단과 측면에 부착해 게임 시 마우스 핸들링을 향상시킬 수 있다.

◇Razer DeathAdder V2 Mini 특장점

- True 8500 DPI 광학센서
- 초당 300인치의 IPS, 35G 가속
-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된 데스에더 V2 버전
- 7000만 클릭 가능한 Razer 광학 마우스 스위치
- 100% PTFE 마우스 피트
- 온더플라이 DPI 설정 (기본값: 400/800/1600/3200/6400)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온보드 메모리 기능
- 1680만 색상의 Razer Chroma RGB 조명
- 6개 개별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 Razer Synapse 3 지원
- 1.8M Speedflex 케이블
- 62g 무게

레이저 개요

레이저(Razer)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브랜드다. 삼두사 모양의 로고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손꼽힐 만큼 인지도가 높다.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와 Blade 게이밍 노트북 같이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7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Razer Synapse(사물 인터넷 플랫폼), Razer Chroma(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 Razer Cortex(게임 최적화 및 실행 프로그램)가 있다. 레이저는 2005년 설립돼 어바인과 싱가포르 두 곳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6곳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이머를 위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이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공급된 정품에 대한 AS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