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면도날 정기구독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

2020-09-11 10:00 출처: 레이지소사이어티

레이지 소사이어티 5중날 면도기

LazySociety 매일, 새 날 면도 ASMR Shaving Real Sound Short version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1일 --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면도날 정기 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프라이머사제, 롯데엑셀러레이터와 함께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리즈 A 라운드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담당자는 “레이지소사이어티의 빠른 성장 속도와 아모레퍼시픽그룹과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며 “남성 그루밍 시장과 서브스크립션(정비구독)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양 사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의 투자 및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기존 그루밍, 남성 소비재 브랜드의 문제점인 과도한 유통 수수료로 인한 가격 거품, 일 방향 소통, 고객 데이터 부재를 D2C(Direct to Consumer)와 정기구독으로 해결하려는 기업이다. 가성비를 중시하지만 디자인과 품질력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 밀레니얼 세대 남성 소비자들이 주 타깃이며 면도날 정기구독고객을 기반으로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개요

레이지 소사이어티(Lazy Society)는 면도날 정기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매년 26억 개의 면도기를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 BIC의 5중 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해 한국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5중 날 면도기는 특허기술로 더욱 얇고 정교하게 제작돼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Lazy Society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신경 쓰지 않아도 면도날을 자동 리필해줘,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면도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