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파스, 유니스왑을 통해 유동성 공급

2020-09-23 10:30 출처: 빅원

콤파스, 유니스왑을 통해 유동성 공급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3일 -- 콤파스가 유니스왑을 통해 유동성을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네트워크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는 KOMPASS의 탈중앙화된 디지털 자산서비스 KOMP가 19일 유니스왑에 등록됐다.

등록과 동시 이벤트를 진행 했으며 Uniswap의 ETH-KOMP POOL에 참여만 해도 KOMP를 보상받을 수 있다 . 이벤트 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구글폼을 통한 참여인증 절차 없이 ETH-KOMP POOL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 share of pool의 %(매일 23시 기준의 지분율)에 따라 KOMP를 차등 제공됐다. 콤파스재단은 공지를 통해 세상에서 제일 쉬운 KOMP 채굴이벤트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유니스왑은 이더리움기반의 유동성 제공을 위한 완전히 탈중앙화된 프로토콜이다.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De-fi(탈중앙화 금융) 프로젝트들이 잇달아 DEX에 상장하면서 DEX(탈중앙화 거래소)들 또한 거래량이 증가하며 시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콤파스재단은 유니스왑을 통해 KOMP 유동성 공급자가 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익은 유동성 풀의 토큰(KOMP)으로 받을수 있으며, 유동성 풀의 규모에 따라 사용자가 해당 할당량의 KOMP를 받을 수 있다. 유동성 공급자의 수익은 주로 거래량과 그 풀에서 차지하는 비중으로 결정된다. 거래량이 많을수록 유동성의 전체 수익은 높아진다.

유니스왑은 자동화 마켓메이커(AMM, Automated Market Maker)가 가능한 거래소로 디파이 개념으로 사용자 자산과 거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KOMPASS는 고객들을 위해 산하 자산 보관 서비스 콤파스지갑에도 유니스왑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10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빅원 개요

빅원은 암호 화폐 통계 사이트 코인 마켓 캡 기준 포트폴리오 30위권의 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다. 128개 이상의 코인 또는 토큰이 상장되어 있으며 총 500만명 이상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주요 거래소 중 하나다. 빅원 팀은 설립 이래 단 한 번도 도난당한 적이 없는 안전성과 온라인상에서 양질의 화폐 거래로 유명한 YUNBI닷컴 출신이다. 빅원은 중국 비트코인 재벌 리샤오라이가 투자한 거래소로 이미 안전성과 보안이 보장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실과 Win-win을 바탕으로 한 빅원은 은행 수준의 보안과 100% 자산 보유를 원칙으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최상의 기술로 이용자들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빅원팀은 5년간의 풍부한 디지털 화폐 거래 관리 경험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디지털 화폐 시장을 철저히 대비하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는 데 크게 일조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bigon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