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된 로고 및 기업 대표 문구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이벤트 비즈니스 기업 리드엑시비션스가 ‘RX’로 새 시각적 아이덴티티와 업데이트된 브랜드 포지셔닝을 공개했다. 리드엑시비션스는 365일 내내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고객 성장을 돕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데이터 및 기술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RX 휴 존스 회장은 “디지털 상호 작용과 대면 상호 작용을 결합할 수 있는 기회는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혁신적 상호 작용은 우리 고객에게 더 나은 수단을, 직원들에게 더 나은 경력을 제공하며, 관람객이 온라인·오프라인·하이브리드 형태로 연결될 수 있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글로벌 책임자 나탈리 핵스비는 “놀랍도록 다양하고 변화무쌍한 이벤트 비즈니스의 성격을 보여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RX는 글로벌이 같은 목적 아래 행사 브랜드·지역·팀을 하나로 뭉치게 하고, 통합과 다양성에 중점을 두는 새로운 문화를 바탕으로 단순하지만, 매력적인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리드엑시비션스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존 대면 중심 전시회의 장점을 뛰어넘어 디지털을 통한 365일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X 개요
RELX는 전문 고객, 비즈니스 고객에게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RELX 그룹은 180개가 넘는 국가에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40개 이상의 사무실을 소유하고 있다. 현재 3만3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절반 가까이는 북미에서 일하고 있다.
리드엑시비션스(RX) 개요
RX는 개인, 지역 사회, 기업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이터와 디지털 상품을 결합해 고객이 △시장에 대해 배우고 △제품을 제공하고 △전 세계 22개 국가, 43개 핵심 산업과 관련된 400개 이상의 행사에서 거래를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해 전시회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RX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열정적이며, 모든 직원을 포용하는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RX는 전문 고객, 비즈니스 고객에게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 RELX에 속해 있다.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 개요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는 RX의 한국 지사로 해양 및 조선, 프랜차이즈, 카페, 뷰티, 바이오 등 7개 특화 산업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