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 출시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

2021-10-05 10:42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국 퍼스트 레이디를 비롯해 전 세계 상류층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이자 디자이너인 림 아크라(Reem Acra)는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아름답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숨은 발효에 관한 끝없는 연구와 열정을 담아 여신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함에 있어 디자이너의 철학과 닮았음에 주목했다. ‘숨으로 여신이 되다’란 마법의 주문 같은 메시지를 림 아크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탄생할 것이라 기대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에센스 한 병에 아름다운 여신의 탄생을 함께 꿈꾸고 그리는 작업을 진행했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은 유려한 곡선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 패키지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림 아크라 디자인의 정수로 꼽히는 드레이핑 기술과 정교한 플라워 패턴을 담아 궁극의 럭셔리를 패키지에 담았다. 섬세한 자수 디테일과 크리스탈 장식으로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탄력·주름·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숨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해 현대 여성들의 8가지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사용 후 1주일 만에 100%가 광채 개선[1]을 경험했고, 80%의 여성이 피부 탄력 개선[2]을 경험할 만큼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제품이다.

[1]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기간: 2020년 8월 3일~8월 14일 / 시험 대상: 20~60세 여성 31명

[2] 시험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시험 기간: 2020년 7월 28일~8월 25일 / 대상: 30~60세 여성 35명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