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 개최

2021년 가을 시즌 골프 대축제, ‘제16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
11월 11일 목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4일간 벡스코에서 개최

2021-11-05 09:00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 포스터

부산--(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5일 --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부산을 찾아온다.

‘제16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은 2021년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부산 및 경남 지역의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됐던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부산 및 경남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더골프쇼는 11월 1일부터 정부의 ‘위드코로나’ 정책을 발표함에 따라 벌써부터 관람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더골프쇼 사무국은 2021년도에만 17번의 전시를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의 전파 사례도 없을 정도로 방역을 빈틈없이 하고 있다.

제16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부터 △스크린골프 △골프 멤버십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시사무국에서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휴웰스 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 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모든 전시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며 “방역에 온 힘을 다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며 운영 방침을 밝혔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