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프앤티, 서울바앤스피릿쇼에서 ‘2021 라온맥주 8종’ 선봬

맛있는 수제 맥주와 악동푸드 김스낵으로 젊은층에게 폭발적 반응

2021-11-08 17:43 출처: 코리아에프앤티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전시회 라온맥주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라온맥주를 시음하고 있다

파주--(뉴스와이어)--코리아에프앤티가 2021년 11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린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주류 관련 세미나가 다수 개최된 가운데 국내외 다양한 주류와 관련 상품을 접할 수 있는 국내 유일 리큐르 전문 전시회로 맥주와 와인, 칵테일, 위스키와 증류주 및 전통 막걸리까지 총 망라됐다.

특히 2만원이라는 비싼 입장료에도 젊은 층이 넘쳐나며 변해가는 새로운 주류의 트랜드가 반영된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주류 관련 바이어와 언론 매체가 찾은 가운데 코리아에프앤티는 ‘라온맥주’를 선보였다.

‘즐거운’이라는 순우리말인 라온을 브랜드명으로 출시된 라온맥주는 웰빙 식품을 선도하는 코리아에프앤티가 출시하는 수제 맥주 브랜드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인 아이쿱 자연드림에서 제조 생산되는 프리미엄 맥주다.

이날 전시회를 찾은 방문객은 라거 스타일과 에일 스타일의 라온맥주 8종 맥주 맛을 시음해 라온맥주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현장에서는 ‘이제는 라온이다’라는 참가사의 구호가 과장이 아니라는 반응을 이뤘다.

이날 함께 선보인 ‘악동푸드 김스낵’과 함께 3일간 행사에 참가한 코리아에프앤티 담당자는 “이제 수제맥주는 더 이상 기성맥주의 대체시장이 아닌 고유한 영역에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기성맥주 시장을 능가할 만큼 맛과 생산량에서 성장하고 있다”며 “현재 유통 시장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수많은 맥주 애호가와 함께 공유하며 이겨나가고자 한다”고 의지를 보였다.

코리아에프앤티 개요

주식회사 코리아에프앤티는 재외동포 교육지원 사업과 국제회의 기획업을 주된 사업으로 2017년 설립됐다. 이후 한국음식 문화의 보존과 연구, 개발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웰빙 식품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2021년에는 아이쿱 자연드림과 라온맥주를 개발해 출시했고 악동푸드 브랜드를 론칭해 김스낵을 비롯해 가공식품 사업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