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TGP로 증명된 성능의 리전 6세대 라인업으로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 참가

11월 17~21일 지스타 B2C관 인벤 부스 내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 마련
세련된 디자인에 게이밍 퍼포먼스 극대화한 리전 6세대 라인업 선봬
부스 방문객 대상 ‘리전 콜드프런트 3.0 체온 측정’, ‘TGP 해머 게임’ 등 다양한 미션 진행

2021-11-09 09:35 출처: 한국레노버

레노버가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9일 --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1’에 참가한다.

한국레노버는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인벤과 협업을 통해 인벤 부스 내 리전 브랜드존을 마련해 최근 출시한 리전 6세대 라인업을 소개하고 부스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에서 선보이는 리전 6세대 신제품은 그래픽 카드 최대 전력량을 높인 우수한 TGP (Total Graphics Power) 설계로 게이밍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고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지스타 기간 한국레노버는 부스 중앙에 있는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리전 체험존 입장 시 온도를 측정하는 ‘리전 콜드프런트 3.0 체온 측정’ 미션을 수행한다.

이어 우수한 TGP 값으로 게이밍 퍼포먼스를 높인 리전 6세대 제품 성능에서 착안한 ‘리전 TGP 해머 게임’이 펼쳐진다. 엔비디아 RTX 3080 탑재 기준 최대 165W의 TGP 값을 자랑하는 리전 6세대 제품 특성을 반영해 방문객은 리전 TGP 해머 게임 시 165W 이상을 달성하면 펀칭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노버 리전 PC 체험존에서 △리전 5i 프로 △리전 5i/7i △아이디어 패드 게이밍 3i △리전 T7i 등 레노버 리전 6세대 제품 체험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레노버 리전 체험존에서 진행되는 3개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레노버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또 이벤트 참여 인증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면 펀칭을 추가로 받는 보너스 미션도 마련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최근 출시한 리전 6세대 라인업은 게임 업계 트렌드 및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반에 TGP 값을 높여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한다”며 “게이밍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해 이번 지스타로 최신 리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스타 2021 레노버 리전 체험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리전 페이스북 및 인벤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