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박스 공식몰 오픈 기념, 스마트스토어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21-11-17 09:00 출처: 크레앙

오터박스몰 경품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7일 -- 미국에서 휴대폰 케이스 점유율 1위인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인 오터박스(Otterbox)의 국내 공식몰이 오픈했다. 오터박스 한국 공식 수입원인 크레앙은 오터박스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와 적립금 및 할인 쿠폰, 제품 증정까지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터박스몰에서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보름간 5만원 이상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 한해 아이패드 6세대 1대, 모토로라 버브버즈 110 5대 랜덤 증정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 내 선착순 100명에 한해 오터박스 스페셜 굿즈(물병&스포츠 타월)을 증정하며, 네이버 포인트 3000원도 적립돼 경품 증정 및 오터박스 굿즈 증정 모두 적용받을 수 있어 더블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12월부터는 스토어찜 5% 할인 쿠폰 및 소식 알림 5% 할인 쿠폰이 지급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오터박스는 애플 신제품 출시 때마다 정품 액세서리와 함께 가장 빠르게 전시되는 브랜드이다. 또한 케이스 외에도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패드, xbox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는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미국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다.

기기 보호의 목적에 맞게 미 국방부 군사 표준 규격인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는데, 타사에서는 2X 테스트를 내세우고 있지만, 오터박스의 디펜더 케이스의 경우 최소 3X부터 5X까지의 충격 방지 테스트를 통과했다. 여기서 말하는 1X는 약 120cm 높이(4피트)에서 26회 떨어트리는 밀리터리 스탠다드 통과 테스트이다. 오터박스 디펜더 케이스는 최대 5X, 즉 130번의 충격 방지 테스트(3X의 경우 78회)를 통과했으며, 일상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오염 및 데미지 저항을 24개 항목 이상 238시간 동안 테스트해 단단한 내구력을 입증했다.

또한 오터박스(Otterbox)는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50% 이상 사용한 친환경 제조업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다. 오터박스 공식몰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접속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모토로라, 오터박스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