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 대규모 이벤트 ‘코알라 세일 페스타’ 진행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코알라 세일 페스타’ 마련… 대표 제품 포함 스테디셀러 역대 최고 할인율 제공
11월 18일부터 29일까지 코알라 공식 홈페이지서 행사 진행… 22일 배우 이범수 아내이자 리빙 인플루언서인 통번역가 이윤진과 라이브로 다양한 제품 소개 예정

2021-11-18 13:04 출처: 코알라

코알라가 대규모 할인 행사 ‘코알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8일 --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29일까지 다양한 스테디 셀러 제품들을 역대 최고 할인율로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 ‘코알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코알라 세일 페스타는 7월 코알라 브랜드 론칭 이후 받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코알라는 대표 제품 매트리스 3종과 침대 프레임, 침구 5종을 비롯해 최첨단 매트리스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라운지 소파’, ‘모듈형 모던 소파’ 및 소파와 침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쿠쉬 소파베드’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알라의 베스트셀러 ‘코알라 매트리스’를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계 카이로프랙틱 연맹(WFC)에서 국내 유일 소재와 기술력을 공식 인증받은 코알라 매트리스는 몸이 매트리스에 파묻히는 것을 방지하는 탄탄한 지지력과 푹신함을 동시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완전히 분리되는 상단 컴포트 레이어에는 양면에 서로 다른 푹신함을 적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쪽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유해 화학 물질 안전성 관련 세계적 권위의 CertiPUR-US®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알라 세일 페스타는 18일 오후 3시부터 29일 자정까지 코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22일에는 배우 이범수의 아내이자 리빙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통번역가 이윤진이 다양한 코알라 제품을 라이브로 소개할 예정이며, 소개된 제품은 22일부터 28일까지 코알라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코알라는 이번 코알라 세일 페스타 기간 판매하는 제품에도 동일하게 ‘120일 체험 정책’을 적용할 예정이다. 구매 후 120일 동안 사용해 본 후 반품을 원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코알라 세일 페스타 기간에는 코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경우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며,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에도 무료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선영 코알라코리아 마케팅 디렉터는 “이번 ‘코알라 세일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코알라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코알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