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이른 추위 이겨낼 겨울철 보양템 ‘흑염소즙’ 추천

자연 방목해 산야초 먹고 자란 100% 국내산 흑염소만 엄선
구기자·마늘·부추·강황 등 귀한 식물성 원료 배합으로 비린 맛 잡아 남녀노소 부담없어
11월 30일(화)까지 천호몰에서 ‘월동 준비 보양 대전’ 이벤트 행사 진행

2021-11-18 09:55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 건강즙 흑염소 프리미엄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8일 --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이른 추위를 이겨내기 위한 특별한 건강식품으로 ‘흑염소 프리미엄’과 ‘하루활력 흑염소’를 제안하고 30일(화)까지 천호몰에서 ‘월동 준비 보양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깨끗한 자연에서 산야초를 먹고 자란 100% 국내산 흑염소를 사용하고 있다. 식물성 원료 배합으로 흑염소 특유의 비린 맛을 최소화해 흑염소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흑염소는 예로부터 ‘검은 보물’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천호엔케어의 흑염소 프리미엄은 흑염소 외에도 강황·부추·마늘· 구기자·황기·참당귀 등 15가지의 귀한 식물성 원료가 배합했으며, 첫맛은 진하고 끝맛은 깔끔하다. 하루활력 흑염소도 대추·마늘·참당귀·녹차잎·생강·계피·융안육·숙지황 등의 원료들이 배합돼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흑염소 제품은 첨단 설비를 이용해 15가지 공정으로 위생적으로 생산된다.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원료의 품질 확인부터 세척·추출·살균·원심분리 여과 등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친다.

실제로 올해는 잦은 기후 변화와 일교차로 건강 관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흑염소 제품 매출이 상승했다. 흑염소 프리미엄의 경우 올해 3분기 매출이 2분기 대비 127% 상승했고, 하루활력 흑염소 제품도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렸던 2분기 매출이 전 분기 대비 142% 증가했다.

천호엔케어는 보양식의 진가가 발휘하는 계절이 겨울이라며, 유독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겨울을 대비해 천호엔케어 흑염소즙으로 미리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11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 천호몰에서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한 보양 대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흑염소를 비롯한 마늘, 홍삼 등 건강식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