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 커피 바 ‘플래시533’ 공식 오픈

APAC 모든 플래시커피 매장 통틀어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만 선보이는 모던 커피 바
시그니처 메뉴인 ‘카페시타 네그로니’ 포함 독특한 커피 베이스 칵테일 메뉴 판매
플래시커피,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누텔라 스노우 라떼’도 함께 선보여

2021-12-28 09:39 출처: 플래시커피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위치한 플래시533(Flash533)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8일 -- 테크 기반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APAC 시장에서 한국 단독으로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커피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을 제공하는 플래시533(Flash533) 바를 공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래시커피 코리아 고운 대표는 “전 세계 플래시커피 매장 최초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던 바 플래시533을 오픈하게 됐다”며 “플래시533은 소중한 지인들과 대화하며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커피 타임에 착안해, 누구나 매장을 방문해 휴식을 취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플래시533은 커피와 술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게 하는 커피 칵테일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커피 문화를 선보이고자 한다. 실제로 바리스타 국가대표 선발전 종목 가운데 커피와 술을 활용해 색다른 메뉴를 개발하는 ‘커피 인 굿 스피릿(Coffee in Good Spirits)’ 대회가 존재할 정도로 커피 칵테일은 커피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이미 널리 알려진 커피 문화 중 하나다. 플래시533은 단순히 커피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아닌 커피 인 굿 스피릿 대회를 포함해 다양한 커피 문화를 알리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음료와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
 
플래시533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카페시타 네그로니’를 포함해 플래시533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한 커피 베이스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플래시커피는 고품질 메뉴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주요 전략을 바탕으로, 플래시533 바에서도 높은 품질의 칵테일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플래시533의 시그니처 메뉴 카페시타 네그로니는 원두로 유명한 중남미의 느낌을 가득 담은 커피 베이스 칵테일이다. 캄파리(Campari)의 쓴 맛에 혼성 포도주 스위트 베르무트(Sweet Vermouth)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네그로니 칵테일에 콜드 브루 커피와 중남미 럼을 더해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위스키와 커피에 보리의 구운 맛을 더한 ‘발리 하이볼(Barley Highball)’, 달콤한 과일 향을 낸 ‘리치 마티니(Lychee Martini)’, 한국 보드카와 콜드 브루, 마카다미아를 담은 ‘서울 네버 슬립스(Seoul Never Sleeps)’ 등 독특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울 네버 슬립스는 메뉴명에 한국의 수도 ‘서울’이 포함된 만큼 한국 보드카를 활용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낮과 밤의 열정적이고 바쁜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칵테일로, 쌀에서 증류돼 주조되는 보드카를 활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플래시533은 다양한 한국의 주류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1층은 커피와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플래시커피를 상징하는 노란색·분홍색 컬러를 적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줬다면, 지하 1층의 플래시533 바는 블랙 컬러에 감각적인 네온사인과 힙합 음악을 더 해 1층과는 완전히 다른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그뿐만 아니라 플래시커피는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로 ‘누텔라 스노우 라떼’를 새롭게 선보이며, 주력으로 하는 커피 및 음료 부문도 강화한다. 누텔라 스노우 라떼는 내년 1월까지만 판매되는 겨울 한정 메뉴로, 플래시커피의 시그니처 음료인 ‘누텔라 라떼’를 리뉴얼해 진한 초콜릿과 크리미한 헤이즐넛에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를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플래시커피는 ‘테크 기반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 후 대기 없이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편리한 픽업 기능을 포함해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소비자 맞춤형 이벤트, 챌린지 콘텐츠 등 혁신적인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이는 최신 기술에 익숙한 APAC 지역의 20~30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플래시커피는 올해 11월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역삼 신웅타워점 매장까지 2개 지점을 동시에 오픈했으며, 12월에는 압구정역점, 시청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빠른 속도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플래시533 바 상세 정보

· 운영 시간: 평일 오후 6시~오전 12시(일·월 휴무)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