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중국 하이테크 페어 폐막, ’고품질 개발 촉진 및 새로운 개발 패턴 구축’ 방안 제시

2022-01-05 10:30 출처: China Hi-Tech Fair
선전, 중국--(뉴스와이어)--제23회 중국 하이테크 페어(CHTF 2021)가 2021년 12월 3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CHTF 2021은 선전에서 3일 동안 열린 오프라인 전시회와 5일간의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업계의 최신 동향과 성과를 엿볼 수 있는 첨단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개방적이고 서비스 지향적인 전문 거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전시회, 콘퍼런스 및 포럼, 기술 교류 및 기업 매칭을 통합했다. 이에 따라 전 세계에서 여전히 팬데믹이 맹위를 떨치고 있음에도 4164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시 업체와 15만명에 육박하는 현장 방문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다.

’첨단 품질 개발 및 새로운 개발 패턴 구축(Advance Quality Development and Build a Novel Development Pattern)’을 주제로 열린 CHTF 2021은 전 세계가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경제 회복과 국제 기술 교류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15만8500제곱미터의 전시 공간에서 5G 상업 및 사물 인터넷, IT 방역 기술, 인공지능(AI) 운전, 스포츠 및 건강 기술, 스마트홈, 스마트 제조,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컴퓨팅, 블록체인, 디지털 경제, 공기 및 수질 정화 기술을 포함하는 첨단 제품과 기술이 조명을 받았다.

전시회에는 중국 지역 대표단, 대학을 비롯해 화웨이, 핑안(Ping An), BOE 등 유수의 기업이 참가했다. 오스트리아, 그리스, 일본, 폴란드, 러시아, 한국 등 11개국 기업이 오프라인 전시회에 모습을 보였고 미국, 영국, 싱가포르, 뉴질랜드, 프랑스, 핀란드, 덴마크, 이탈리아 등 26개국의 기업이 온라인 전시회에 참가했다.

CTHF 2021 방문객들은 유니티 드라이브 이노베이션(Unity Drive Innovation)의 자율주행 차량과 오비벡(Orbbec)의 고성능 3D 센싱 솔루션에서 진동을 전기로 변환하는 후지필름(Fujifilm)의 전기 음향 필름 소재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수준의 혁신 제품을 두루 확인할 수 있었다. 그 외에도 인피노바(Infinova), AI스피치(AISpeech), 푸두 테크(Pudu Tech), UINO 및 소폰(SOPHON) 등 주요 기술 회사도 다양한 산업에 적용된 파격적인 자체 기술을 전시하며 CHTF 2021에서 주목받았다.

온라인 전시회에는 1992개 업체가 참가해 5756개 품목을 선보였으며 이 중 64개 품목은 우수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쇼룸에 전시됐다. 개막식과 중국 하이테크 포럼 역시 생중계를 통해 더 많은 관객을 찾아갔다. 가상 전시회를 둘러보고 중국 하이테크 포럼을 다시 보려면 이 링크(https://cis.chtf.com/OnlinePCEN/#/Home)를 클릭하면 된다.

공식 웹사이트: https://www.chtf.com/english/

페이스북: @CHTFChina

링크트인: @China Hi-tech Fair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40054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