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뮤직, MZ세대 뉴트로를 보여주는 ‘음성녹음音聲錄音’ Replay 발매

2022-07-18 10:00 출처: 허니뮤직

허니뮤직의 음성녹음(音聲錄音) Replay 앨범 커버

음성녹음音聲錄音 Replay

서울--(뉴스와이어)--허니뮤직은 개성 있는 보이스와 독특한 매력을 가진 여성 2인조 ‘음성녹음(音聲錄音)’이 여름에 듣고 싶어지는 싱글 앨범 ‘리플레이: Replay’를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얼터너티브 팝을 MZ세대의 뉴트로 감성으로 풀어낸 ‘음성녹음’은 발매 전 오픈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발매된 뮤직비디오 영상은 독특함과 귀여움을 모두 담고 있다.

‘BLUE ROOM’의 ‘badbutgood’의 프로듀서이자 브랜뉴뮤직의 ‘MUSM op. 4’ 앨범에 참여한 음성녹음의 보컬·송라이터 백서현은 2018년 ‘아리랑 X ?’에서 ‘미몽’으로 대상을 받았다. 씽씽밴드의 이희문,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에게도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또 다른 멤버 정다인은 브랜뉴뮤직의 ‘MUSM op. 4’ 앨범에 참여했으며, 음성녹음에서는 작·편곡과 건반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음성녹음(音聲錄音)은 MZ세대를 대표하는 수식어들을 모은 세대를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직접 기획, 제작, 출연하며 유니크한 안무를 보여주고 있다. 뉴트로를 보여주는 두 아티스트의 앞날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음성 녹음의 신곡 ‘Replay’는 7월 17일 정오 전 세계 동시 발매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