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 ESG 사회공헌 굿사이클링 캠페인 동참

2022-07-19 08:30 출처: 유니포인트 (코넥스 121060)

유니포인트가 굿사이클링 캠페인에 동참했다

유니포인트 소개 동영상

서울--(뉴스와이어)--유니포인트(대표이사 권은영)는 최근 굿사이클링 캠페인에 전 임직원이 동참해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포인트는 기업 IT 토털 솔루션 공급자로서 금융권을 비롯한 공공,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주로 기업 IT 인프라 구축 서비스, 보안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신성장 사업으로 RPA, Cloud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유니 리사이클은 사용하지 않는 물품의 재활용으로 장애인의 일자리를 만들고, 환경을 보호해 지속 가능한 ESG (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7월 초부터 시작해 2주간 전사 차원에서 진행했으며, 임직원들은 나눔의 가치에 공감하며 굿사이클링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기증한 물품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전달돼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굿윌스토어는 직원의 70%가 장애인으로, 기업과 개인에게 기증받은 물품을 재판매해 발생한 수익으로 운영된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들 직원의 채용 및 급여에 활용될 예정이다.

유니포인트 행사 담당자는 “임직원들이 이번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해 한마음을 갖고, 참여한 점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좋은 프로그램을 계속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서울특별시 동작구에 있는 유니포인트는 지역 내 청년일자리창출을 위해 동작구청과 연계해 청년 고용을 이어가고 있다.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에 매년 참가하는 등 여러 사회공헌 사업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유니포인트 개요

유니포인트는 1996년 설립 이후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IT 구축 전문 회사로 금융권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들에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인원: 130명, 자본금 29억, 매출액 815억, 코넥스 상장 기업/2021년 기준). 주요 사업으로는 SI 사업, 기업 IT 솔루션 공급 및 구축 사업, 보안 솔루션 공급, 네트웍 구축 서비스 등을 수행해 왔다. 또한 신사업으로 RPA, 클라우드, 블록체인, 구축 분야에도 집중 투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