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ICT AWARDS KOREA 2022’ 기술혁신 통합 대상 수상

2022-08-19 08:48 출처: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ICT AWARDS KOREA 2022’에서 기술혁신 통합 대상을 받았다

서울--(뉴스와이어)--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ICT 분야의 최우수 유무선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ICT AWARDS KOREA 2022’ 시상식에서 기술혁신 부문 통합 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고 IT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하며, 디지털 혁신의 미래와 웹 3.0시대를 리드하는 IT 혁신 우수 웹사이트와 앱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유무선 PC, 모바일 웹, 앱, 디지털 플랫폼, 메타버스 등 프로젝트 중 선정하며 통합 대상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이 수여된다.

신한라이프가 출품한 ‘2022 로지와 함께 썸머’ 사이트는 디지털 기술혁신 통합 대상 분야 △웹·앱 성능 △데드링크 오류 부분 △플랫폼 적합성 △UX·UI 사용성 △미래지향적 기술 사용 △기능과 기술 완성도 △비용 절감 효과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의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사이트는 영업 활성화 프로모션 내용을 설계사가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본인의 업적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성취감을 높이고 매일 변동되는 순위를 보며 계약 현황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프로모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도록 설계된 것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업적 관리뿐만 아니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참여자 투표로 우수 작품을 결정하는 백일장과 여행지 홍보영상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설계사가 프로모션에 도전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