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복지관 이용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2023-03-21 16:10 출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정헌주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관장(왼쪽 네번째)과 밀레니엄 카 클리닉, 우리공업사 관계자들이 자동차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3월 20일 복지관 2층 주차장에서 복지관 이용자(장애인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차량 무상점검은 매년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중마권역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와 연계해 실시하는 서비스다. 특히 차량 전문가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서비스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이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삶을 지원하고자 밀레니엄 카 클리닉(대표 서동주)과 우리공업사(대표 이중근)가 함께했으며 △엔진오일 점검 △소모성 부품 교체 △타이어 및 브레이크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우리공업사 이중근 대표는 “매 분기마다 광양시의 장애인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있다. 이번 무상점검에서는 자율주행(크루즈) 시스템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의 차량을 함께 주행하며 사용법을 알려드리기도 했다. 장애인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정헌주 관장은 “밀레니엄 카 클리닉과 우리공업사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과 봉사 덕분에 복지관 이용자들이 조금 더 편리한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량과 관련한 교육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무상점검 서비스는 복지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중근 대표, 서동주 대표와 함께하는 차량 관련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