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환 작가의 에세이 ‘내 생각이 내 삶을 창조한다’ 표지
안양--(뉴스와이어)--미디어 콘텐츠 기업 페스트북은 박정환 작가의 에세이 ‘내 생각이 내 삶을 창조한다’를 4월 추천도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삶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65편의 에세이를 담았다. 작가는 애정어린 시선을 바탕으로 가족 간의 사랑,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 현대사회의 문제를 다룬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은 눈에 보이는 가치가 주목받는 현대 사회에서 교육, 사랑, 일상, 인생을 짚어내는 ‘내 생각이 내 삶을 창조한다’는 사유를 통해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는 방법을 알려주며, 인문학적 가치가 힘을 잃은 시대에 주목할 만한 에세이라고 추천 사유를 밝혔다.
박정환 작가는 한양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육군 ROTC로 복무했으며, 2003년 종합문예지 ‘좋은사람’을 통해 수필 부문 신인으로 등단했다. 현재 제주문인협회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행정과에서 근무 중이다.
베스트셀러 선정 소식을 접한 작가는 “틈틈이 적은 글로 엮은 책 한권이 추천도서로 선정되니 감회가 새롭다. 이 책이 독자 분들의 인생 여행길에 휴식처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회를 전했다.
교보문고의 독자 리뷰에는 이 책에 대해 굵직한 주제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가볍게 풀어주는 에세이였고, 읽으면서 많이 공감했다는 리뷰가 남아있다.
에세이 ‘내 생각이 내 삶을 창조한다’는 교보문고,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 또는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페스트북은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다.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200종이 넘는 출간물과 5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교보문고 POD 사업부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전자책 출판 후 주문형 종이책을 출판할 수 있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의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