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모바일 쿠폰 출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용인--(뉴스와이어)--퓨전 떡볶이 전문 브랜드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이 6월 1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쿠팝’을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과 제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쿠폰’은 시그니처 메뉴인 국물떡볶이, 투움바떡볶이를 포함해 총 13종이다.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및 전화 주문 시 쿠폰 번호(12자리)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먹고 싶은 퓨전 떡볶이를 선물·구매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달토끼의떡볶이흡입구역’을 검색하거나 브랜드관을 통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일반 떡볶이와 차별화된 퓨전 떡볶이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당 가맹점주들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맥락을 함께하며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임직원·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