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한 쿠콘 김종현 대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데이터 제공 전문 기업 쿠콘의 김종현 대표가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은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및 국민들의 어촌 휴가 장려를 통해 어촌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TF와 해양수산부의 공동 제안으로 시작됐다.
수협은행 신학기 수석부행장의 지목을 받은 김종현 대표는 ‘휴가는 어촌·바다로,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종현 쿠콘 대표는 “우수한 우리 수산물이 많이 소비돼 어촌 경제 활성화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이 어촌 방문에 관심을 갖고, 국내 수산물 소비가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현 대표는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이사와 이혜민 핀다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쿠콘 소개
쿠콘은 2006년 설립돼 15년 넘게 비즈니스 데이터를 수집(Collect)하고 연결(Connect)하고 조직화(Control)하는 일에 집중해 온 기업이다. 정보 API 스토어 ‘쿠콘닷넷’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데이터를 API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쿠콘에 대한 상세 소개는 회사 홈페이지와 쿠콘닷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