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하루 한장, EBS 초등 ON 비문학 독해 강좌 개설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이 EBS 초등 학습 플랫폼 ‘EBS 초등ON’의 강좌로 새롭게 개설됐다.
4월 개설된 ‘EBS 초등ON’ 하루 한장 강좌는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열린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의 사회·과학 편이다.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사회·과학 편은 초등 사회, 과학 교과와 연계된 지문으로 구성돼 교과서를 이해하는 것은 물론, 배경지식 확장 학습에도 큰 도움을 준다. 사회 편과 과학 편 모두 1~6단계로 나뉘어 총 12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신문 기사, 광고 영상 등 디지털 환경을 고려해 QR 코드를 활용한 매체 독해 학습도 제공해 미디어 문해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미래엔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EBS 초등 ON 강의는 현직 교사면서 EBS 스타강사 군단인 손은지, 김보미, 강용철 선생님이 진행한다. 신규 강좌 오픈 기념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사회·과학 강좌를 최대 43% 할인받을 수 있는 최저가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미래엔은 ‘하루 한장 어휘’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학부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하루 한장 어휘’ 교재 중 1권을 선택해 5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체험 교재 후기 작성 활동을 하게 된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오는 8일까지로 미래엔N맘 카페(https://cafe.naver.com/mathmap)에서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신청 교재 1권과 하루 한장 스티커를 전원 지급하며, 추후 선발된 인원에게 편의점 간식 쿠폰과 N페이 상품권 등 후기 작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시리즈와 어휘 시리즈는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자체 개발 커리큘럼으로 자기 주도 공부 습관을 형성시켜 주고 초등 문해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습서다. 이에 미래엔은 EBS 초등 ON을 통해 공개한 하루 한장 사회·과학 강좌와 하루 한장 어휘 학부모 체험단 활동을 통해 초등 문해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