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시아, 기타카미 공장에 새로운 플래시 메모리 제조 건물 완공

새로운 관리 건물은 11월부터 운영 개시

2024-08-02 15:00 출처: Kioxia Corporation

도쿄--(뉴스와이어)--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키오시아(Kioxia Corporation)가 업계를 선도하는 기타카미 공장(Kitakami Plant)의 Fab2(K2) 건물 공사가 7월에 완료되었다고 1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K2는 일본 이와테현 기타카미 공장에 위치한 두 번째 플래시 메모리 제조 시설이다. 수요가 회복되어 가면서 키오시아는 점차적으로 자본 투자를 진행하는 동시에 면밀하게 플래시 메모리 시장 동향을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키오시아는 2025년 가을에 K2에서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2024년 11월부터 K2에 인접하여 위치한 새로운 관리 건물로 일부 관리 및 엔지니어링 부서가 이전하여 K2의 운영을 감독한다.

2024년 2월에 승인된 계획에 따라 K2 투자금의 일부에 대해 일본 정부에서 보조금이 지급된다.

키오시아는 ‘메모리로 세상을 향상시킨다(uplifting the world with ‘memory’)’는 사명 아래 AI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센터의 수요 증가에 맞춰 플래시 메모리 시장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키오시아는 계속해서 플래시 메모리의 연구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 이니셔티브를 선제적으로 실행하고,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민첩한 자본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

본 발표는 키오시아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며, 어떠한 관할권에서도 유가증권의 매도 제안이나 초대, 또는 매수나 청약, 또는 기타 취득의 제안 권유, 또는 투자 활동에 대한 참여 유도를 구성하거나 형성하지 않으며, 그에 대한 계약과 관련하여 근거를 형성하거나 의존하는 대상이 되어서도 안된다.

본 문서에 포함된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문의처 등의 정보는 발표일 현재 정확하며,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키오시아 소개

키오시아(Kioxia)는 플래시 메모리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olid-State Drive, SSD)의 개발,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다. 2017년 4월 그 전신인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는 1987년 낸드(NAND)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한 회사인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에서 스핀오프했다. 키오시아는 고객이 만족하는 선택과 사회를 위한 메모리 기반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메모리로 세상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키오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인 BiCS FLASH™는 고급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토리지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0299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