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 올스타’ 대표 이미지(ⓒ 쿠카 게임즈)
서울--(뉴스와이어)--쿠카 게임즈(QOOKKA Games)의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가 1.5주년을 맞이해 ‘GLOBAL 신세계 섭’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삼국지 전략판’ 업데이트 임박,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사전예약 시작 등 활발한 소식을 알리고 있는 쿠카 게임즈의 ‘삼국 올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제왕 등극! 가자, 신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역대급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신세계 서버 오픈 및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8일 업데이트되는 ‘GLOBAL 신세계 섭’은 국내를 비롯해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신세계 서버에서 타지역 이용자는 ‘용’ 진영, 국내 이용자는 ‘호’ 진영에 속해 포인트전과 결승전에서 ‘용호 진영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포인트전에 참여하면 SP 무장 조각 혹은 SSR 무장 조각 등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참여도가 기대된다.
모바일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강유 한정 스킨, 2500 환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 서버에서는 신규 이용자 40회 뽑기, SSR 최소 1개 및 UR 여령기를 획득하고, 소원 리스트 입력 시 소원 캐릭터를 60%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레벨 20부터 적토 부스터로 자동 전투도 가능하다.
신세계 서버에서는 동일한 혜택과 함께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칠진칠출’ 이벤트 완성 시 5불 SP 조운을 얻고, 매일 로그인만 해도 전 도감 60SSR+12SP 무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목표 레벨에 도달하면 타지역에서도 없던 전 도감 21 신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를 완성하면 새로운 SP 무장 동결 유비를 받을 수 있다. 동결 유비는 제어, 피해 증가, 실드능력을 한 몸에 지녔으며 얼음과 불 듀얼타입으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보조형 SP 무장이다.
아울러 새로운 신수로 강력함을 자랑하는 무지기를 업데이트하며, 전 역사 스킨을 다시 선보인다.
‘삼국 올스타’는 ‘GLOBAL 신세계 섭’ 업데이트를 하루 앞둔 27일 사전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를 통해 업데이트 콘텐츠를 상세히 공개하고, 실시간으로 영상을 시청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쿠카게임즈는 ‘삼국 올스타’ 1.5주년 맞이 ‘GLOBAL 신세계 섭’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을 모두 받아 가고 27일 진행하는 라이브에도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