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위한 특별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최대 규모의 재건축 단지로 불리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위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동구 둔촌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한 ‘올림픽파크 포레온’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건축 단지로, 1만2000여 세대가 오는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 올림픽파크 포레온: 국내 아파트 단지 중 최대 규모(대지 면적 약 46만㎡의 1만2032세대)
새로운 가전 구매를 고민하는 입주 예정 고객은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전문 매니저의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림픽파크 포레온 인근의 삼성스토어 매장에서는 입주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초청 행사는 삼성스토어 △롯데 잠실 △신세계 강남 △롯데 강남 △현대 천호 △현대 무역센터 △대치 △청담 △서초 △송파 △강동 △문정에서 진행된다.
행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입주 전문 매니저로부터 입주 예정인 아파트의 크기와 타입에 맞는 가전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시스템에어컨과 TV, 냉장고, 세탁기 등 입주 필수 가전제품 동시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은 거주 중인 집에도 원데이 설치가 가능하다.
※ 설치 시간은 조건 및 환경에 따라 상이
입주 증빙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만 삼성전자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 상담 고객을 위해 특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함(현장 가입 가능)
*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은 행사 모델 2500만 이상 구매 조건(금액대별 혜택 상이)
* 행사점 및 행사모델에 한함
고객 초청 행사 혜택과 행사점 방문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 고객의 가전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초청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