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뉴욕증권거래소: EL)(이하 ‘ELC’)가 더 카탈리스트(The Catalysts) 프로그램 수상자를 발표했다.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 이하 ‘NIV’)가 설립하고 틱톡(TikTok)의 후원으로 출범한 이 통합 글로벌 이니셔티브는 뷰티 산업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가진 신진 스토리텔러를 집중 조명하고 격려하며, 이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그램은 뷰티 분야의 선구자적 정신을 옹호하는 NIV의 헌신을 강조하면서, 더 넓은 문화적, 사회적, 예술적 환경에 미치는 뷰티 산업의 영향력과 임팩트, 그리고 이들과의 상호 연관성을 역설한다.
2024년 10월 2일에 보드 NY(Baude NY), 빔(BEAME), 러버보이 뷰티(LOVERBOY BEAUTY), 에티아 런던(Etia London), 포르타(Forta), 고저스 낫씽스(Gorgeous Nothings), 루카(Ruka), 스카이 하이 팜 유니버스(Sky High Farm Universe), 주어 솔라리스(Zure Solaris) 등 9개 결선 진출 기업의 창립자가 파리 르 뫼리스(Le Meurice)에서 더 카탈리스트 심사위원단을 대상으로 발표를 진행했다. 각 결선 진출자에게는 자사의 컨셉, 비전, 혁신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7분의 시간이 주어졌다. 그런 다음 심사위원들이 투표를 통해 최대 25만달러의 재정 지원과 멘토십 및 프로젝트 지원을 받게 될 상위 2개 기업을 선정했다.
에스티 로더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 수석부사장인 샤나 란다바(Shana Randhava)는 “더 카탈리스트 프로그램은 우리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고, 전 세계에서 800여 지원자가 참여했던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갈 놀라운 창의적 인재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결선 진출자들은 각자 독특한 관점과 기회를 제시했다. 우승자인 에티아 런던, 러버보이 뷰티, 루카에게 축하를 전한다. 이들이 회사를 계속 성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일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더 카탈리스트 2024 수상자
에티아 런던
창업자, 루시 에드워즈(Lucy Edwards)
모델 겸 옹호자 @lucyedwardsofficial의 국제적인 브랜드로 전 세계 13억 명의 장애인을 위한 최초의 뷰티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드워즈는 진정한 업계 최초가 되어 에티아 런던을 현실화하는 데 더 카탈리스트의 자금과 멘토링을 사용할 예정이다.
틱톡: @lucyedwards
러버보이 뷰티
창업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찰스 제프리(Charles Jeffrey)
더 카탈리스트의 자금 지원 덕분에 러버보이 뷰티는 아름다움에 대한 표현주의적이고 자유로운 접근 방식, 영감을 받은 페이스 페인트, 퍼포먼스, LGBTQIA+ 커뮤니티를 통해 메이크업 지형을 새롭게 정의할 준비를 마쳤다.
루카
최고경영자, 모요 텐다이(Tendai Moyo)
루카는 텍스처 있는 모발의 즐거움을 되찾는다는 목표로 더 카탈리스트 펀딩을 통해 붙임머리 산업을 혁신하는 미션을 이어갈 것이다.
틱톡: @rukahair
틱톡의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 바네사 크래프트(Vanessa Craft)는 “더 카탈리스트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면서 오늘날 뷰티 산업을 이끄는 문화 트렌드에 영감을 주는 다양한 사람들에 대해 눈을 뜨게 되었다”며 “뷰티 창업자의 새로운 세대는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고객에게 진정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독보적이며 포용적인 제품을 선사하고 있으며, 에티아 런던, 러버보이 뷰티, 루카가 바로 이러한 변화를 체현한 예”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www.thecatalystsworld.com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 소개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 NIV)는 에스티 로더의 전략적 초기 단계 투자 및 인큐베이션 부문이다. NIV는 미래 지향적인 창업자 및 기업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상의 신흥 뷰티 브랜드와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자금을 제공하고 지원하여 뷰티 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가면서, 다각화된 브랜드와 ELC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성장 엔진으로 구성된 실행 가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이자 마케터이다.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는 회사의 제품에는 다음과 같은 브랜드가 포함된다.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및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발망 뷰티(BALMAIN Beauty) 등이다.
ELC-C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308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